[제품 보증/ AS 규정]
구입일 기준 2주 내 원단, 부자재, 봉제 불량 시 동일 제품, 색상에 한하여 전액 무상 교환 및 반품 가능합니다.
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제품의 문제 발생 시 구매일 기준 2주 이상 1년 미만 시 무상 수리 (운송비 유상) 가능합니다.
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 또는 품질 보증 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하여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(스크래치 B STOCK 규정)
초기 제품에서 발생한 스크래치, 손상에 대한 AS는 불가능합니다.
원단이 변형되거나 손상 된 경우 AS 가 불가능합니다.
스크래치 제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단, 제품 사용이 어려운 초기 불량 (심각한 원단 손상 : 내 외부 원단 절단 / 정상 사용이 어려운 봉제 불량) 시 반품 및 교환 가능합니다.
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제품의 문제 발생 시 구매일 기준 2주 이상 1년 미만 시 무상 수리 (운송비 유상) 가능합니다.
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변형 또는 품질 보증 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하여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
AS가 필요하신 경우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퀄팩) 을 통해 아래 A/S 요청을 작성하시어 보내주세요.
[AS요청 필요 정보]
구매자 성함 : OOO
구매한 날짜 : 20OO/OO/OO
구매한 제품명 : OOOO
AS 요청 내용 : ex) 어깨 끈의 봉제 부위가 뜯어졌어요
AS 요청 부위의 제품 사진